블라이드 BLITHE Cosmetic

FAQ

뒤로가기
제목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블라이드(ip:)

작성일 2020-07-30

조회 2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블라이드를 이용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1. 주문시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이 처리 가능합니다.

*자동 입금 확인까지 대략 30분 소요


2. 자동 입금처리 불가 사유
 1)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ex. 입금 예정자 홍길동, 실제 입금자 홍길순 )
 2)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 ( ex. 9,900원 입금 필요하나 10,000원 입금 )
 3) 입금시 받는 분 통장 표시 내용에 메시지를 기재한 경우 ( ex. 블라이드, 화장품 등 )


3. 입금 확인이 지연 되는 경우 7일 이후 주문서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블라이드 채널톡(https://blithecosmetic.channel.io)으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