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
블라이드 코스메틱입니다.
고객님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한통운 택배 파업으로 인해 일부 지역
택배 배송에 차질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지역의 구매 고객님께 불편함이 없도록
구매하신 제품은 익일 로젠택배로 재발송 해드릴 예정입니다.
※ 로젠택배로 재발송된 제품은 발송일 다음날 부터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며,
1~2일 정도 배송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존 대한통운 택배로 발송된 제품은 자동 회수될 예정이오나,
제품을 중복으로 2번 받으시게 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블라이드 코스메틱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불편함이 없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저는 제품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확인 되네요
확인 좀 해주세요